반응형

/*
-- Title : Graph vs. Chart
-- Tag : 그래프 차트 graph chart
*/


■ 그래프 vs. 차트

의미 그래프는 가로(X축) 및 세로(Y축)를 표시하여 다양한 데이터 세트 간의 수학적 관계를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차트입니다. 차트는 다이어그램, 표 또는 그래프의 형태일 수 있는 정보를 나타냅니다. 대용량 정보를 제공하는 다양한 방법으로 구성됩니다.
부분집합 모든 그래프는 차트입니다. 이는 데이터를 표시하는 데 사용하는 그래프 유형에 관계없이 항상 차트 하위 집합 유형임을 의미합니다. 모든 차트는 그래프가 아닙니다. 그래프가 아닌 다른 유형의 차트가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분석된 데이터 그래프는 원시 데이터에 사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의 추세 및 변경 사항을 시각적으로 표현합니다. 간단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그림의 작은 하위 집합으로 쉽게 구조화되거나 분류될 수 있는 데이터 형식에 이상적입니다.
용법 그래프는 원시 데이터와 정확한 숫자를 분석할 때 사용량을 더 많이 찾습니다. 이와 같이 축에 정확한 수치가 표시됩니다. 차트는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과 설문 조사 결과를 보여주는 데 과도한 사용을 찾습니다. 원형 차트의 예는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차트입니다.
유행 분석 그래프는 그래프에 설명된 변수 간의 일부 추세 또는 관계를 나타내는 데이터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또한 표시된 데이터가 추세나 관계를 나타내지 않는 경우 차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유형 선 그래프 및 막대 그래프, 네트워크 그래프 인기 있는 차트 유형은 파이 차트, 히스토그램, 수직 및 과거 차트입니다.막대 차트.

 


※ Resources

 

반응형

+ Recent posts